네오위즈, PC 신작 ‘스컬’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C 신작 ‘스컬’ 트레일러 영상 공개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PC게임 ‘스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가 PC게임 ‘스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2D 액션 게임 ‘스컬’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발표했다. ‘스컬’은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오는 21일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스컬’은 지난 2020년 2월 얼리 엑세스 출시 이후 이용자 평가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 게임상을, ‘2020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아 흥행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스컬’의 트레일러 영상은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칼레온 군단과 용사의 공격으로 마왕성이 황폐화되고 마왕과 마족들이 납치되는 과정과 주인공 ‘스컬’이 이들을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영상에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2개의 신규 챕터와 새로운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담았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스컬과 스컬을 강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각성 시스템’을 선보였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또다른 스토리 공개를 암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유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1-18 16:3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