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kg 감량’ 홍지민, 또 독하게 다이어트..식단은 ‘밥 없는 김밥’에 ‘금식’까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1.01.18 14: 33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최근 또 다이어트를 선언한 가운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18일 자신의 SNS에 “밥 없는 김밥 어제의 식단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것보다 더 맛있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아 약간의 탄수화물도 꼭 필요합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계속 고민 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으~~~~~저 일주일에 하루는 굶어야 몸에 좋다해서 지금 금식중인데 진짜 적성에 안맞네요. 하지만 건강에 좋다하니 한번 해내보는 걸로요. 살다보니 건강검진 때문에 말고 금식해보긴 또 처음이지만 좋다고하니 해내는걸로요. 모든 건 습관이니깐요 아자아자 화이링”이라고 했다. 

더불어 “영양제 챙겨 먹을 나이. 다이어트 몸건강 맘건강 리즈 시절로 돌아가자. 꿈의 노트 딱 하루만 지금 이 순간 갱년기 준비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신단. 단백질 챙겨먹기 근육량 늘리기 체지방 줄이기 인바디 러닝머신”이라고 덧붙이며 다이어트 각오를 다졌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밥을 넣지 않고 만든 김밥으로, 탄수화물을 제한한 다이어트 식단이다. 
한편 홍지민은 2006년 한 살 연상의 도성수 씨와 결혼해 2015년 첫째 딸 로시, 2017년 둘째 딸 로라를 낳았다. 이후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 체중 32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kangsj@osen.co.kr
[사진] 홍지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