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6 돌입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1.18 09: 50

 컴투스가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 신규 시즌에 돌입했다.
18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6번째 시즌을 개시했다. ‘월드 아레나’는 매년 전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기반인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다.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매 시즌 ‘월드 아레나’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치열한 대전을 펼치고, 최종 등급 결과에 따라 보상 획득 및 각 시즌 레전드 유저도 가린다.
이번 시즌16과 함께 새롭게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유저들이 난이도 높은 1대1 실시간 대전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됐다.

컴투스 제공.

먼저 누적 승점으로 최종 등급이 결정되는 ‘월드 아레나’에서 승부사 2등급 이하의 유저가 전투에서 패배할 시 차감되는 승점의 기준을 완화해 낮은 등급에서도 더 쉽게 승점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어진 업적을 달성하면 명예 훈장을 지급하는 ‘시즌 업적’에 전투 승리 뿐만 아니라 꾸준한 월드 아레나 플레이만으로도 달성 가능한 업적을 추가해 유저들이 부담없이 승점을 획득하도록 했다. 시즌 마감 보상에 명예 훈장도 추가해 더 많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시즌16에 참가한 이용자는 성적에 따라 다양한 시즌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등급에 따라 ‘형상변환 겨울 눈의 소녀 극지여왕’을 비롯해 형상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시즌 최고 레전드 등급 1인에게는 게임 내 전시할 수 있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