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x김선영x장윤주 '세자매', 이달 27일 개봉 확정[공식]

영화 포스터
문소리x김선영x장윤주 '세자매', 이달 27일...
[OSEN=김보라 기자]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세자매'가 이달 27일 개봉일을...


[OSEN=김보라 기자]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세자매'가 이달 27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14일 배급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7일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하며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세자매'(감독 이승원, 제작 영화사 업 영화사 연두, 제공배급 리틀빅픽처스)는 겉으로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연기 오케스트라’ 캐릭터 영상은 시작과 동시에 “미친 매력의 세자매가 온다”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예고편

먼저 언제나 완벽한 척하는 가식덩어리 둘째 미연 역을 맡은 배우 문소리의 명연기를 엿볼 수 있는 장면들이 몰아친다.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다중성을 탁월하게 표현해낸 문소리는 '세자매'로 물 만난 연기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어 늘 미안하다는 말을 달고 살며 안 괜찮아도 괜찮은 척하는 소심덩어리 첫째 희숙 역의 배우 김선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장면들 속에서 느껴지는 김선영의 남다른 연기 내공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암반수처럼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은 물론 긴장감까지 전할 예정이다.

일상 대부분 취해 있지만 안 취한 척하는 골칫덩어리 셋째 미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모델 장윤주가 톡 쏘는 사이다 연기력을 예고한다. '세자매'를 통해 누구도 예상치 못한 연기 변신을 꾀한 장윤주는 극에 활력은 물론 배우로서의 입지 또한 확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말 그대로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연기 오케스트라 캐릭터 영상은 “문제적 자매들이 폭발한다!”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며 세 배우가 선보일 놀라운 시너지까지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1-14 09: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