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중2때 중2병으로 만든 곡으로 천문학적인 숫자의 저작권료 받아”[전문]

구혜선 “중2때 중2병으로 만든 곡으로 천문학적인...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구혜선이 중학교 2학년 때 만든 곡을 공개했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구혜선이 중학교 2학년 때 만든 곡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5일 자신의 SNS에 “유투브 채널 ‘스튜디오 구혜선-studio koohyesun’의 열두번째 연주영상 rain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 곡은 중학교 2학년때 중2병으로 만든 곡인데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몇 년 전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QQ뮤직에서 1위를 하면서 천문학적(?)인 숫자의 저작권료를 받게한 곡이여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로 중2병일지라도 모든 갬성은 소중하다는 것을 돈(?)으로 일깨워준 곡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저는 계속 음악을 만들고 있어요”고 전했다.

구혜선은 지난 4일 공개된 카카오TV ‘페이스 아이디’에서 3개월째 만나는 상대가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 구혜선 SNS 전문.

유투브 채널 ‘스튜디오 구혜선-studio koohyesun’의 열두번째 연주영상 rain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 곡은 중학교 2학년때 중2병으로 만든 곡인데요ㅎㅎㅎ

몇년전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QQ뮤직에서 1위를 하면서 천문학적(?)인 숫자의 저작권료를 받게한 곡이여요.

고로 중2병일지라도 모든 갬성은 소중하다는 것을 돈(?)으로 일깨워준 곡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저는 계속 음악을 만들고 있어요.

/kangsj@osen.co.kr

[사진] 구혜선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1-05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