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어린이 실명 예방 개안 수술 지원 '포커스 온’ 캠페인

캐논, 어린이 실명 예방 개안 수술 지원 '포커스...
[OSEN=강희수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어린이 및...


[OSEN=강희수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해 실명 예방을 돕는 ‘포커스 온(Focus on)’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8년 째 이어가고 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 각종 안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저시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수술 지원이 필요한 차상위 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치료에 쓰여질 예정이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지난 2013년부터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실명예방재단이 함께 운영해오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으로 총 240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눈으로 깨끗한 세상을 볼 수 있게 됐다. 캐논은 기업 철학인 ‘공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과 지역 사회가 함께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아이들이 건강한 눈으로 사회와 소통하며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포커스 온 캠페인은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논 공식 페이스북 '안녕, 오늘'에서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싶은 풍경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거나, 캐논 유저들이 공유한 사진에 댓글을 남기면 정해진 금액만큼 캐논이 대신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00c@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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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28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