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Nive 축하해"..'뮤지션의 뮤지션' 니브 신곡 응원[★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1.27 12: 26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니브(NIve)가 신곡 '투이지(2easy)'를 발매한 가운데 방탄소년단 뷔가 응원을 보냈다.
니브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이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2easy'를 발표했다.
니브는 지난 4월 샘김과 함께 한 데뷔 싱글 'Like a Fool'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싱글 'bandages'를 통해 상처와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 했다.

니브, 방탄소년단 뷔

이번  '2easy'는 이별의 순간을 맞이한 두 남녀의 서로 다른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니브가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음원 강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피처링에 나섰다.
특히 니브는 정식 데뷔 전 엑소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NCT U '마이 에브리싱(My Everything)', 폴킴 '나의 봄의 이유' 등을 프로듀싱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수록곡 '블루 앤 그레이(Blue & Grey)'에도 뷔와 함께 작업했다.
이에 뷔는 이번 니브의 신곡 발표를 맞아 빅히트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에 "Nive 축하해"라는 응원글을 올렸다. 많은 글로벌 팬들 역시 니브를 축하하며 뜨거운 관심을 내비쳤다.
이처럼 니브는 감성 보이스는 물론 작사와 작곡 능력까지 갖춘 만능 뮤지션으로, 탁월한 음악적 재능을 자랑하며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떠올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니브 SNS, 위버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