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백지영, 데뷔 최초 럭셔리 하우스 공개..딸도 좋아하겠네

'정석원♥︎' 백지영, 데뷔 최초 럭셔리 하우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백지영이 새싹 유튜버로 변신해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백지영이 새싹 유튜버로 변신해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백지영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완전백지영(Real Baek Z Young)’을 통해서 데뷔 후 처음으로 집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남편인 연기자 정석원, 딸과 함께 살고 있는 집에서 백지영은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랜선 집들이 영상 공개 전 SNS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백지영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 보았어요. (입짧은)햇님이한테 라이브방송 배웠을 때가 3개월 전이었던가, 여러분들도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완전백지영에서 집을 사알짝 공개해볼까 해요 놀러 오세요 환영합니다”라고 밝혔다.

공개 된 영상 속 백지영은 상상 이상의 털털한 모습이었다. 흔히 예능에서 이야기 하던 ‘쎈언니’가 아닌 솔직하고 허당끼 넘치는 반전 매력이 돋보였다.

무대에서 최고의 가창력으로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던 백지영은 딸이 찢은 벽지, 딸에게 도화지로 내어 준 벽 한 면, 셀프 헤어 손질 법 등을 선보이며 친근감과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백지영은 채널 ‘완전백지영(Real Baek Z Young)’을 통해 브이로그, 취미 등 소박하고 귀여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매주 목요일 업로드 된다. /seon@osen.co.kr

[사진]백지영 유튜브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1-20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