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이 쏜다, '1,000만원의 행운'을...3종 빅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0.19 11: 20

 “1,000만 원의 행운을 쏜다.”
토종 골프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현금 1,000만 원의 행운을 주는 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금 이벤트가 아쉬우면 두 번째, 세 번째 이벤트도 연쇄적으로 찾아간다. 
첫 번째 빅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1,000만원의 주인공’을 찾는 ‘Volvik_V_FESTA’다. 전국 골프장이나 온ㆍ오프라인 골프숍에서 5만원 이상 볼빅 골프공 또는 골프용품(CORE XT 골프클럽 포함)을 구매한 이들 중 1명을 추첨해 현금 1,000만원(제세공과금 제외)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총 2,000만원 규모의 이 이벤트는 현금 1,000만원의 행운을 잡는 1명 외에도 고객 299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비자가격 95만원의 고반발 CORE XT 메탈 드라이버(2명)와 CORE XT 우드(2명ㆍ소비자가격 65만원), CORE XT 유틸리티(2명ㆍ소비자가격 55만원), 다양한 스타일의 스탠드백 및 보스턴백, 파우치 등 총 16가지의 경품을 추첨해 지급한다. 
‘Volvik_V_FESTA’ 이벤트는 2021년 2월 28일까지 구매 제품과 영수증(연락처 기재)을 촬영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도 다시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년 3월 초 발표한 예정이다.
두 번째는 현재 전국 70개 골프숍에서 동시에 판매되고 있는 고반발 ‘CORE XT’ 골프클럽 구매 이벤트다. CORE XT의 신규 라인업인 프리미엄골드 드라이버와 우드(또는 유틸리티) 등 2종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1년 동안 골프공을 무상으로 지원받는 프로모션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볼빅의 스테디셀러 무광 컬러볼 ‘뉴 비비드(New Vivid 3L)’와 우레탄커버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하는 ‘XT SOFT’, 그리고 극강의 비거리를 자랑하는 ‘마그마(Magma)’ 등 3가지 모델의 골프공 중에서 희망하는 제품을 매월 1더즌씩 1년 동안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또 CORE XT 프리미엄골드 드라이버 1종 또는 메탈/로즈골드 드라이버와 우드(유틸리티) 2종을 동시 구매할 경우에는 선택한 골프공을 6개월 동안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다른 단품 클럽 구매 시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세 번쨰는 LPGA 투어의 이미향(27ㆍ팀볼빅)이 국내 골퍼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기 위해 직접 준비한 ‘통큰 마스크 선물’이다. 전국 볼빅 입점 스토어에서 볼빅 골프공 1더즌 구매 시 볼빅의 KF80 퓨어 마스크 1매(이미향 얼굴 및 친필 사진 인쇄)를 증정 받고 추후 이미향과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응모를 위해서는 Volvik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볼빅마스크 해쉬태그와 함께 응원 메세지를 남겨야 하고, 응모자 중 3명을 선정해 이미향 프로와 동반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볼빅 측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골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파격적인 3종 프로모션을 단행하게 됐다”며 “이번 ‘빅3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골퍼들이 행복한 라운드를 즐겼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