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러블리즈 의상도 완벽 소화..몽환+섹시의 정석 [★SHOT!]

환불원정대, 러블리즈 의상도 완벽...
[OSEN=이승훈 기자] 환불원정대(만옥, 천옥, 은비, 실비)가 러블리즈 무대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OSEN=이승훈 기자] 환불원정대(만옥, 천옥, 은비, 실비)가 러블리즈 무대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18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는 공식 SNS에 "환불원정대 x 러블리즈"라며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단체 셀카를 게재했다.

이어 환불원정대 측은 "#뭐든_소화하는_소화제같은_그룹 #환불원정대 #놀면뭐하니 #의상쇼케이스 #독점공개"라고 덧붙이면서 멤버들의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했다.

앞서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는 에이핑크의 상큼 발랄한 무대 의상을 입고 신곡 'DON'T TOUCH ME' 퍼포먼스를 짤막하게 선보였던 바. 이후 '놀면 뭐하니?' 방송으로는 전파를 타지 못했지만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감도는 러블리즈 의상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면서 '소화제 걸그룹'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속한 환불원정대는 지난 10일 신곡 'DON'T TOUCH ME'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8 14:4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