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만난 아이키, 유재석x환불원정대 안무 인증샷 '돈터치미!'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0.17 20: 43

tvN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했던 올레디 아이키가 MBC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안무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아이키는 17일 오후 ‘놀면뭐하니’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SNS에 “항상 열심히 하는 댄서가 되겠습니다. 응원과 관심 감사드려요:) 끝까지 화이팅. with 나쁜여자들 “훅”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환불원정대 #놀면뭐하니 #천옥 #만옥 #은비 #실비 #아이키 #훅 #hook #돈터치미”라는 해시태그 메시지를 덧붙였다. 

같이 올린 사진에서 아이키는 댄서팀 멤버들과 환불원정대 이효리, 엄정화, 화사, 제시를 만났다. 8명은 연습실에 한데 모여 스웨그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까지도 뭉친 사진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절로 묻어난다. 
이날 방송된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은 환불원정대의 신곡 ‘돈 터치 미’ 안무를 위해 아이키의 연습실을 찾았다. 앞서 두 사람은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아이키는 환불원정대를 위한 멋진 안무를 만들었고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는 즉석에서 맛보기로 소화했다. 이들은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