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크러쉬 새 앨범 피처링 합류..R&B 고수들의 역대급 합작[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10.17 13: 36

명불허전 R&B 여제 윤미래가 크러쉬(Crush)의 새 EP 앨범 ‘with HER’의 네 번째 피쳐링 주인공이었다.
피네이션(P NATION)은 17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크러쉬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 4번 트랙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의 피처링 아티스트 윤미래를 공개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여성 R&B 아티스트 윤미래는 특유의 소울풀한 음색으로 호소력 짙고, 리드미컬한 보컬부터 파워풀한 랩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오랜 시간동안 독보적 원톱 뮤지션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다.

윤미래와 크러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으로 협업을 펼쳤다. R&B 음악의 최고수들이 만난 만큼 그 어떤 곡보다 화려하고 풍성한 역대급 R&B 트랙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이소라, 비비(BIBI), 이하이에 이어 윤미래가 크러쉬의 새 EP 앨범 ‘with HER’ 네 번째 피처링 주인공으로 밝혀진 가운데, 유일하게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피처링 아티스트를 향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크러쉬의 새 EP 앨범 ‘with 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필굿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