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찐주부' 편셰프로 첫 등장… 감자탕 완성 "박하선이 더 잘해" [종합]

'편스토랑' 류수영, '찐주부' 편셰프로 첫...
[OSEN=김예솔 기자] 배우 류수영이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했다.


[OSEN=김예솔 기자] 배우 류수영이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했다.

16일에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류수영이 새로운 편셰프로 등장해 능숙한 요리 솜씨를 선보였다.

이날 1주년 특집 편셰프로 류수영이 등장했다. 류수영은 "집 공개는 처음이다"라며 관찰예능에 어색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과 박하선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류수영은 "부엌은 내 공간"이라며 "칼은 중심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하며 능숙한 칼질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어서 류수영은 "후라이팬도 비싼 걸 살 필요가 없다. 숟가락으로 긁다가 팬이 벗겨지면 바로 버려야 한다"라고 팁을 전수했다.

류수영은 우려낸 돼지등뼈로 콩나물 감자탕 만들기에 나섰다. 류수영은 "내가 수저통을 옮겨두면 꼭 설거지통 옆에 있다. 누가 옮겨둔 걸까"라며 아내 박하선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류수영은 "결혼을 하면 서로 맞춰가는 과정들이 비일비재하다"라며 "내가 빨래를 하고 정리를 하다가 속옷을 한 장 흘렸는데 아내가 속옷 여기에 벗어두지 말랬지라고 잔소리를 한 적이 있다"라며 섭섭했던 이야기를 꺼내 폭소케 했다.


류수영은 능숙하게 감자탕 양념을 만들었다. 이어 류수영은 등뼈와 육수를 넣고 감자탕 양념을 넣은 후 콩나물을 쌓았다. 류수영은 "감자탕은 아내가 먼저 해줬던 음식이다. 요리를 잘 한다"라고 아내 칭찬을 했다. 이어 류수영은 "나보다 아내가 요리를 더 잘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은 다시마를 넣고 다시마 밥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류수영은 "초밥을 만들 때 다시마를 넣는다고 하더라. 어디서 배운 건 아니고 어깨 넘어서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류수영은 콩나물 감자탕을 완성했다. 류수영은 제작진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세심한 배려를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6 23:1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