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이동욱 감독, "나성범이 짜릿하게 끝냈다" [창원 톡톡]

[OSEN=잠실, 최규한 기자]경기를 앞두고 NC 이동욱 감독이 선수들의 훈련을 주시하고 있다. / dreamer@osen.co.kr
NC 이동욱 감독, "나성범이 짜릿하게 끝냈다"...
[OSEN=창원, 조형래 기자] NC 다이노스가 9회 극적인 끝내기로 혈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OSEN=창원, 조형래 기자] NC 다이노스가 9회 극적인 끝내기로 혈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NC는 16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6-5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NC는 초반 롯데 전준우와 김준태에게 솔로포 2방을 허용하면서 끌려갔다. 하지만 4회 나성범의 적시타, 5회 권희동과 박민우의 연속 적시타로 3-2로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8회초 다시 롯데에 3점을 내주며 패색이 짙어졌지만 8회 양의지가 극적인 동점 투런포를 쏘아 올렸고 9회 2사 1,2루에서 나성범이 극적인 끝내기 안타를 뽑아내면서 기나 긴 승부에 종지부를 찍었다.

아울러 이날 승리로 NC는 잔여경기와 관계없이 포스트시즌 진출 자체는 확정지었다.

경기 후 이동우 감독은 “나성범 선수가 팀의 간판 선수 답게 끝내줘야 할 상황에서 짜릿하게 끝냈다”면서 “8회 역전된 상황에서 양의지 선수가 투런 홈런으로 분위기를 반전 시킨 것이 결정적이었다. 홍성민 선수도 8, 9회를 잘 막으며 승리를 견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홈팬들 앞에서 선수들 모두가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해줬기에 승리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jhra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6 22: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