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 참가자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0.16 11: 03

쌍용자동차가 '차박 최적화' 모델로 재출시한 '티볼리 에어'의 차박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직접 찾아가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도 시작한다. 
비대면 구매 서비스를 활발히 시행해 온 쌍용차가 선보이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시장 방문 없이 신차를 시승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안심마중 시승서비스를 마친 이들이 차를 구매하면 특별할인도 해준다.

‘티볼리 에어 차박 챌린지'는 11월 6일을 시작으로 매주 3회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9일(회차별로 신청 마감일 상이)부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팀에 티볼리 에어 시승차가 2박 3일 제공되고 티볼리 에어 전용 차박텐트와 에어매트 세트를 무상대여하며 주유상품권(5만원)도 지원된다.
이벤트 참여소감을 SNS로 공유하는 팀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쌍용차는 이 달 전국의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 항균 키트(KF94 마스크+휴대용 항균 미스트 스프레이)를 증정(수량 소진 시까지)하고, 티볼리에어 출시 소식을 공유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매직스페이스 올인원 캠핑키친시스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