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귀환' 지드래곤or지디or권지용, 뭐든 좋아할 수밖에..4년만의 '보그' 커버[화보]

지드래곤
'왕의 귀환' 지드래곤or지디or권지용, 뭐든...


[OSEN=김은애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매거진 보그 코리아 측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드래곤(G-Dragon)이 보그 코리아표지에 4년 만에 출연했습니다 그와 함께한 영상과 화보도 곧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선 세 종류의 커버만 보더라도 지드래곤의 다양한 모습이 엿보인다. 마치 지드래곤의 여러 자아를 표현한 듯 하다.

지드래곤

특히 해당 커버사진들에는 정직하게 한글로 '지드래곤' '지디' '권지용'이라고 써있어 눈길을 끈다. 이름마다 바뀌는 지드래곤의 모습, 사진 분위기, 글자체도 돋보인다.

'권지용'이라고 적힌 커버는 말그대로 인간 권지용이 엿보인다. 또한 '지디' 커버는 패션계 등에서의 지디, '지드래곤' 커버에선 가수로서 무대 위 지드래곤을 말하는 느낌이다.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선 마냥 화려한 배경세트보다 녹음 마이크, 장비 등만 배치하면서 오롯이 지드래곤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 같은 화보 사진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벌써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가운데 지드래곤은 또 어떤 모습과 음악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3월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하며 팬들의 기대를 북돋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보그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5 18:2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