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 보컬리스트' 엑소 첸, 진심 담아 써 내려간 편지 '안녕' [퇴근길 신곡]

'믿듣 보컬리스트' 엑소 첸, 진심 담아 써...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엑소의 첸이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팝으로 돌아왔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엑소의 첸이 가을과 어울리는 감성 팝으로 돌아왔다.

첸은 1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안녕 (Hell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첸이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이후 1년 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 ‘안녕 (Hello)’은 마이너와 메이저를 넘나드는 유니크한 분위기의 브릿 팝 곡이다. 첸의 맑고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감성이 깊은 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첸의 솔로곡 ‘꽃 (Flower)’, ‘그대에게 (My dear)’를 만든 실력파 작곡가 김제휘가 첸과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없이 쌓인 말들과 채우지 못한 빈 공간 / 맘에 없는 말이 그 틈에 새버릴까 난 겁이 나 / 사랑하는 그대여 긴긴 망설임 동안 / 내 맘 같은 단어를 찾지 못해서 / 흔한 그 인사말 속 모든 진심을 담아 / 그대 안녕 하나만 물어보려고 해요" 등 편지를 모티브로 한 가사에는 상대방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덤덤하고 애틋하게 담아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간 솔로 활동, 각종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곡 등을 통해 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성장한 첸은 이번 신곡 '안녕'으로 차가워진 날씨 속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5 18:0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