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잭 니콜슨 손자와 열애 중♥︎..스타커플 탄생[Oh!llywood]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벨라 하디드, 잭 니콜슨 손자와 열애...
[OSEN=선미경 기자] 유명 모델 벨라 하디드가 세계적인 배우 잭 니콜슨의 손자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OSEN=선미경 기자] 유명 모델 벨라 하디드가 세계적인 배우 잭 니콜슨의 손자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13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벨라 하디드는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 잭 니콜슨의 손자인 듀크 니콜슨과 조용히 연애를 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커플은 적어도 지난 달 말 뉴욕 여행 이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벨라 하디드의 생일을 맞아 함께 휴가를 떠났다. 벨라 하디드는 최근 자신의 SNS에 휴가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벨라 하디드는 그의 새로운 남자친구와 함께 생일을 축하하고 싶었지만, SNS에 공개하지는 못했다.

벨라 하디드는 1996년생으로 미국 유명 모델로, 국내에서는 팝스타 위켄드의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져 있다. 언니인 지지 하디드도 미국에서 유명한 모델로 활동 중이다.

듀크 니콜슨은 ‘겟 아웃’의 조던 필 감독의 영화 ‘어스’에 출연했으며, 개리 올드만과 아미 해머 등이 출연하는 영화 ‘드림랜드’에도 출연한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14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