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 앞둔 데미 무어, 가슴+엉덩이 퍼펙트 노출..딸도 엄지척 (종합)[Oh!llywood]

환갑 앞둔 데미 무어, 가슴+엉덩이 퍼펙트...
[OSEN=박소영 기자] 58살 데미 무어가 퍼펙트 몸매와 수준급 댄스를 자랑했다.


[OSEN=박소영 기자] 58살 데미 무어가 퍼펙트 몸매와 수준급 댄스를 자랑했다.

데미 무어는 2일(현지 시각) 자신의 SNS에 ‘새비지 펜티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섹시한 란제리와 망사 스타킹을 신고서 댄서들 사이 파격적인 춤을 추고 있다.

올해 58살이 됐다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비주얼이다. 데미 무어는 가슴 옆 라인과 엉덩이 부위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파격 노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을 깜놀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를 본 딸 루머 윌리스는 “넘사벽”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루머 윌리스는 데미 무어가 과거 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데미 무어는 프레디 무어, 브루스 윌리스와 차례로 이혼한 후 2005년 16살 연하인 애쉬튼 커쳐와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려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하지만 8년 후인 2013년 이혼했고 전 남편에 대한 사생활 폭로를 담은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을 발표해 세간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0-03 12:5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