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측 "민서 학폭 루머 허위 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공식)[전문]

우아 측 "민서 학폭 루머 허위 사실, 선처 없이...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우아!(woo!ah!) 측이 멤버 민서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우아!(woo!ah!) 측이 멤버 민서의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민서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게시물에 대해 "해당 글은 악의적인 비방글이자, 악성 루머이며 분명한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시간 이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보호와 악성 게시물로 인한 피해 재발 방지, 2차 가해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합의 또는 선처 없이 법적 조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하 우아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oo!ah!(우아!) 소속사 엔브이(NV)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에서 제기된 woo!ah!(우아!) 멤버 '민서'에 대한 악성 루머를 인지한 이후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을 통해 면밀한 확인 과정을 거쳤습니다.

해당 글은 악의적인 비방글이자, 악성 루머이며 분명한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이 시간 이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아티스트 보호와 악성 게시물로 인한 피해 재발 방지, 2차 가해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합의 또는 선처 없이 법적 조치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woo!ah!(우아!)를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힘쓰겠습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엔브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9-28 10: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