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 ‘실시간 경기 듀오’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9.25 09: 48

 넷마블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실시간 경기 듀오’를 추가했다.
24일 넷마블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신규 게임 모드 ‘실시간 경기 듀오’를 업데이트했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은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실시간 경기 듀오’는 2명이 팀을 이뤄 상대 이용자들과 3이닝 경기를 펼치는 2대2 모드다. 공격은 팀을 이룬 사람과 교차해서 진행한다. 수비는 점수가 더 높은 이용자가 우선권을 가지며, 실점하면 다른 이용자에게 넘어가는 구조다.

넷마블 제공.

‘실시간 경기 듀오’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게임 모드 ‘홈런 배틀 로얄’을 선보였다. ‘홈런 배틀 로얄’은 6명의 이용자가 실시간 홈런더비 경쟁을 하는 게임모드다. 한 라운드에 점수가 낮은 1명이 탈락하는 서바이벌 형태로 열린다. 순위 결과에 따라 게임재화, 아이템 등이 차등으로 제공된다.
’마구마구2020 모바일' 개발 총괄 넷마블앤파크 이찬호 PD는 "'실시간 경기 듀오'는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게임모드인 만큼 당분간 베타 서비스로 운영된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추후 정식 서비스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