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9.17 12: 40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장비, 맵 변화 등을 업데이트했다.
17일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펍지주식회사는 신규 아이템 ‘전파 방해 배낭’을 추가했다. 착용시 에너지를 활용해 블루존(자기장)의 피해를 일시적으로 막는 아이템이다. 
‘전파 방해 배낭’은 새로운 전략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의 주목을 받았다. ‘전파 방해 배낭’은 사녹과 카라킨에서 월드 스폰된다. 루트 트럭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뿐만 아니라 에란겔의 4군데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페리’는 정해진 노선을 따라 에란겔 본섬과 밀리터리 베이스 섬을 왕복 운항한다. 지정 노선을 이동하므로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페리’ 내부에는 몸을 숨길 수 있는 화물이 적재되어 있다.
이밖에도 펍지주식회사는 아군이 총격을 받거나 위험에 빠진 경우 음성 채팅 없이도 팀원에게 즉시 알리는 ‘교전 알림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한 봇이 보다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도록 성능을 개선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