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와 아이들' KB스타즈, 24일 미디어데이로 출정식

'덕수와 아이들' KB스타즈, 24일 미디어데이로...


[OSEN=서정환 기자] 청주KB스타즈가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한다.

청주 KB스타즈(구단주 허인)는‘코로나19로 인해 직관의 불확실성이 커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구단 랜선 미디어데이를 오는 24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KB스타즈 랜선 미디어데이-덕수와 아이들의 출정식'은 유창근 장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총 2부로 이루어진 행사는 1부에서는 선수단 출사표 및 랜선 팬 참여 인터뷰를 통해 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밝힐 예정이며, 2부에서는 시즌 테마 이벤트 시연 및 랜선 응원 교육, 캐치프레이즈 공표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미디어데이 랜선(ZOOM) 참가희망자에 대해서는 사전 모집 이벤트를 통해 16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KB스타즈 랜선 미디어데이 안내와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구단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KB스타즈는 "언택트(비대면 접촉)문화 확산에 따라 랜선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하고 소통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B스타즈는 15일 하나원큐 및 17일 삼성생명(KB국민은행 천안연수원),19일 삼성생명(용인)과의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9-15 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