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당구간판' 김민아, 프로당구 PBA 진출.. 브라보앤뉴와 계약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0.09.08 20: 46

한국 여자 당구 3쿠션 강자 김민아(30)가 프로당구 PBA로 진출했다.
PBA 운영사이자 스포츠마케팅 전문회사 브라보앤뉴(대표 김우택)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아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민아는 현재 대한당구연맹(KBF) 캐롬 3쿠션 여자부 국내랭킹 1위, 세계랭킹 6위로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여자 당구의 간판선수다. 이에 따라 김민아는 오는 30일 예정돼 있는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부터 참가할 예정이다. 

[사진]브라보앤뉴 제공

김민아는 지난 6월, 전국대회인 국토정중앙배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2019년에만 서울시장기 당구대회, 인제오미자배 3쿠션 페스티벌, 대한당구연맹회장배, 무안황토양파배 등 국내외 대회를 제패했다.
브라보앤뉴 장상진 마케팅 부문 대표는 “한국 여자당구를 이끌어 가고 있는 주역 중 하나인 김민아 선수와 계약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프로당구가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김민아 선수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민아 또한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니 프로당구선수가 되었다는 것이 실감이 된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더욱더 연습에 매진하여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