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서비스센터 이전 개장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용산 한강대로...
[OSEN=강희수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한영철)가 방배동에 있던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용산 한강대로로...


[OSEN=강희수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대표 한영철)가 방배동에 있던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용산 한강대로로 옮겨 새로 열었다.

이왕 이사를 하는 김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뉴 브랜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단장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이미 지난 2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용산 한강대로 폭스바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공개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꾸며졌다.

전시장 내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선명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로고로 교체되었으며, 폭스바겐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젊고 밝은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반에 반영됐다.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기존 영업지역인 방배, 동작 지역은 물론 용산, 종로부터 서대문구, 은평구까지 접점을 확장하는 효과를 노리고 있다.

폭스바겐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은 전용면적 547㎡, 1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건물 후면 및 지하의 주차시설을 적극 활용해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는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적용된 ‘뉴 폭스바겐’ CI는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변화된 브랜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변화된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보다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다가가고자 한다”며,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새로운 시대의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폭스바겐의 의지가 담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지역 내 4개 전시장(강남 신사, 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 총 7개 전시장과 서울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의 총 5개 서비스센터를 보유 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9-07 11:5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