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대의 비밀 모드’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8.04 15: 04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약 한달 간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 ‘고대의 비밀 모드’를 공개했다.
4일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고대의 비밀 모드’를 새로 추가했다. ‘고대의 비밀 모드’는 대형 고대 신전이 등장하는 신규 이벤트 모드다. 오는 9월 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에란겔・미라마(클래식 모드) 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대의 비밀모드’에서 이용자들은 고대 테마의 전장을 탐험하며 퍼즐 및 보스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색다른 전투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전을 지키는 수호자와의 전투에서 대미지가 감소되는 특수 미라로 짧은 시간동안 변신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대형 고대 신전은 특정 시간이 되면 서서히 지면 위로 올라 자기장을 따라 이동한다. 신전이 떠오른 후에는 2층에 위치한 수호자의 방이 열리며, 다양한 스킬로 공격하는 수호자와 전투에 돌입한다. 대결에서 승리한 유저는 ‘수호자의 상자’를 획득해 보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로 실내 맵 도서관에서 벌어지는 ‘웨폰 데스매치 – 도서관’을 지난 7월 31일 추가했다. 매주 금요일, 주말 동안만 오픈 되며 아레나 모드를 통해 진입 가능하다. 데스 매치 모드 형식을 유지하고 적을 한 명 처치할 때마다 사용 총기가 변경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무기인 프라이팬으로 적을 처치하거나,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