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 오늘(2일)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퍼즐' 발매..가족사진 신 삽입곡 [공식]

용주, 오늘(2일)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OSEN=심언경 기자] 가수 용주(YONGZOO)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EN=심언경 기자] 가수 용주(YONGZOO)가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에 참여했다.

용주가 부른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일곱 번째 OST ‘퍼즐(Puzzle)’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퍼즐(Puzzle)’은 강태의 삶에는 문영이, 문영의 삶에는 강태가 삶의 마지막 조각이 되어 비로소 완벽한 결말을 맺음을 암시하는 곡이다. 특히 가슴 설레는 피아노 전주와 용주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퍼즐(Puzzle)’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12회분에서 문영(서예지 분), 강태(김수현 분), 상태(오정세 분)이 가족사진을 찍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문영의 엄마와 ‘나비’의 연관성이 드러나면서 문영과 강태의 관계가 갈등을 맞게 됐으나, 강태가 가족사진을 찍는 곳에 나타나며 서로가 가진 상처를 껴안고 비로소 가족이 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장면과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퍼즐(Puzzle)’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음악감독 남혜승과 Surf Green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등에서 보여주었던 남혜승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에 최근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보컬리스트’ 용주가 가창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퍼즐(Puzzle)’은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모스트콘텐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8-02 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