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잘 닦이고 끼우기 쉬운 플랫 와이퍼 '클리어 어드밴티지'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7.20 11: 41

 보쉬의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새로운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출시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7월 16일부터 홈플러스에서 판매가 시작됐다. 소형 차량부터 대형 SUV 차량까지 장착 가능한 350mm~650mm 7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대부분(95%)의 국산 차량에 장착 가능하다. 
제품의 특징은 뛰어난 가시성, 장착 용이성 그리고 합리적 가격이다. 잘 닦여야 하는 건 와이퍼 제품의 존재의 이유다. 여기에 갈아끼우기도 쉽게 만들었다. 가격은 합리적인 기준이 어느 선인 지 정해진 건 없지만 그리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크게 일반 와이퍼, 하이브리드 와이퍼, 플랫 와이퍼로 구분된다.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의 플랫 와이퍼는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호평 받고 있다. 보쉬의 플랫 와이퍼는 세계적인 유럽 명차 대부분에 OE 제품으로 장착된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브라켓 없는 일체형 플랫 블레이드 디자인에 그라파이트 코팅 천연 고무와 마이크로 와이핑 고무 엣지를 붙여 일관된 와이핑이 이뤄지도록 했다. 듀얼 스프링 기술로 정교한 굴곡을 구현해 와이퍼 블레이드 전반에 걸쳐 균등한 압력을 전달한다.
공기역학적 윈드 스포일러가 고속 주행에서도 뛰어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하며, 이중 결속 장치(double locking connector)로 갈아끼우기가 쉽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비롯하여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세트, 에어로트윈 수입차 전용 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다양한 플랫 와이퍼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출시 기념으로 16일부터 4주 동안 홈플러스에서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2개 이상 구매시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