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 열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6.30 16: 58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올해로 4년차를 맞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주요 지역의 쇼핑몰과 아울렛에서 열고 있다. 
6월 27일부터 7월 5일까지 열리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국내 프리미엄 컴팩트 SUV 판매 1위(2020년 1~5월 가솔린 부문)를 차지한 XC40과 프리미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S60가 전시된다.

7월 25일부터 8월 2일까지 열리는 스타필드 하남에는 플래그십 SUV XC90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충전 시연 콘셉트로 전시한다. 모든 팝업스토어에는 천연가죽 소재를 비롯해 감성품질을 갖춘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도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고, 참가자들에게는 경품 혜택도 준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일 2회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관람 후 차량 클리닝 및 소독 등의 관리지침도 마련했다.
부천과 하남으로 시작하는 볼보자동차의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순차적으로 하반기 전국 주요 지역을 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