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단독예능 '찐세계', 귀여운 찐키트 이벤트 개최..구성이 대박

선미 단독예능 '찐세계', 귀여운 찐키트 이벤트...
[OSEN=김은애 기자] 선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찐세계’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OSEN=김은애 기자] 선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찐세계’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찐세계' 이벤트를 공지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찐세계 MD 가질 사람? 틴케이스+스티커부터 양모담요까지 구성 대박"이라며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여기에 게시물 첫 장 사진을 캡처해 '#선미 #찐세계 #찐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찐키트가 주어지며, 20명이 당첨될 예정이다. 지난 24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이벤트가 펼쳐지며, 7월 2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된다.

‘찐세계’는 힙스터 선미가 찐들에게 배우는 원데이 덕질 클래스 프로그램. '찐' 아이돌 선미, 누나 '덕후'인 첫째 남동생, '돌.알.못' 막내의 신선한 조합과 남다른 케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선미가 '보라빛밤'으로 컴백하면서 '찐세계'까지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한편, ‘찐세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유튜브 뮤플리 채널 및 네이버 V라이브 앱에서 방영된다. 더불어 '찐세계' 본편 감상에 재미를 더할 비하인드 신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6-29 18:4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