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선발 풍부...김광현, 6인 로테이션에 포함" MLB.com 

[OSEN=박준형 기자]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soul1014@osen.co.kr
"STL 선발 풍부...김광현, 6인 로테이션에...
[OSEN=손찬익 기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투수 김광현이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OSEN=손찬익 기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투수 김광현이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9일(이하 한국시간) 세인트루이스의 6선발 체제 운용을 예상하며 "세인트루이스 선발진은 자원이 풍부하고 밸런스가 좋은 편이다. 개막전 로스터에 포함된 7~8명의 투수들이 3~4이닝씩 이어 던질 수 있다"고 오프너 전략 가능성을 시사했다.

또 "잭 플래허티, 다코타 허드슨, 애덤 웨인라이트, 마일스 미콜라스, 카를로스 마르티네스, 김광현 등 6인 선발 로테이션으로 시즌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지난해 12월 세인트루이스와 2년 총액 800만 달러에 계약한 김광현은 시범경기에 4차례 마운드에 올라 8이닝 무실점 완벽투를 과시하며 올 시즌 활약을 예고했다.

하지만 김광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메이저리그 개막이 무기한 미뤄진 가운데 미국에 홀로 남아 개인 훈련을 소화해왔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6-29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