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에 여자친구 뺏겨"..'미우새' 이정진 밝힌 과거 연애→지금 연애[어저께TV]

'미우새' 방송화면
"연예인에 여자친구 뺏겨"..'미우새' 이정진...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이정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진솔한 입담을 자랑했다....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이정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진솔한 입담을 자랑했다. 과거의 연애부터 현재의 연애까지 다 밝힌 이정진의 솔직함이 빛이 났다.

이정진은 지난 28일 방영된 '미우새'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정진은 최근 종영한 '더킹:영원의 군주'에서 악역으로 활약했다. 이정진은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쾌감이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정진은 독립해서 혼자 살고 있었다. 이정진은 "처음에 오셨는데, 몇 번 오시더니 혼자서 잘 살고 있는걸 보시고 나서는 안오신다"라며 "제가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식사를 하러 간다"라고 설명했다.

'미우새' 방송화면

이정진은 다양한 재주를 가지고 있었다. 평소 요리를 잘하는 것은 물론 사진 작가로 활동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정진은 자취생활 6년차로 잡채도 요리할 수 있을 정도였다. 이정진은 "어머니가 요리를 잘하셔서 해준 적이 없다"고 '미우새'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정진은 연애를 망설이고 있다. 이정진은 마음에 드는 사람에 대해 "요새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한다"라며 "요새는 봐도 그냥 '아 예'이러고 만다"라고 털어놨다.

이정진은 평소 결혼과 관련해서 집에서 잔소리를 듣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아직까지도 혼자 살고 있는이정진은 "그 시기가 지나갔다. 뭐라고 잘 하지 않는다. 이제는 알아들을만 하다고 그 말만 하신다. 매일매일 '미우새'라고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미우새' 방송화면

이정진은 박진영의 승부욕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정진은 "저는 승부에 승복하고 다음에 연습해서 이길 생각을 한다"라며 "박진영은 농구를 서장훈한테 져도 밤새 이길때까지 한다"라고 말했다. 서장훈 역시도 이정진의 말에 공감했다.

이정진은 과거 데뷔하기 전에 여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친 현장을 목격했었다. 이정진은 "저는 데뷔 전이고 두 사람은 모두 연예인이었다"라며 "그 현장을 보고 아무말도 못하고 바보처럼 서 있었다. 저는 그게 현실이라고 생각했다. 이정진의 고백에 신동엽은 "가서 사인해달라고 하지는 않았을거 아니냐"라고 되물을 정도였다.

잘생긴 외모에 목소리까지 완벽한 이정진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6-29 0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