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회복 오길" 김재호 1군 엔트리 제외…오재원 복귀・권민석SS [오!쎈 잠실]

[OSEN=잠실, 최규한 기자]
"몸 회복 오길" 김재호 1군 엔트리 제외…오재원...
[OSEN=잠실, 이종서 기자] "정상적으로 할 수 있을 때까지 2군에서 준비하길 바란다."


[OSEN=잠실, 이종서 기자] "정상적으로 할 수 있을 때까지 2군에서 준비하길 바란다."

두산은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팀 간 9차전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두산은 내야수 김재호와 오명진, 투수 최세창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김태형 감독은 "김재호가 몸 상태도 안 좋고 플레이 자체도 베스트가 안 나오고 있다. 본인이 정상적으로 할 수 있을 때까지 2군에서 준비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부상자 명단 등록에 대해서는 "1군에서 제외는 시켰으니, 부상자 명단 등록 여부는 트레이닝 파트가 판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선발 유격수로는 권민석이 나온다. 김태형 감독은 "일단 권민석이 선발로 나가고 (허)경민을 유격수로 기용할 수도 있다. 젊은 선수들이 일단 해야 한다. (류)지혁이가 없으니 유격수를 볼 수 있는 선수들이 전부 어린 선수들이다. 기회를 볼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두산은 이날 내야수 오재원과 박지훈, 투수 윤명준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6-28 14: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