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젠지전 주역 '360' 바이자하오, "우리가 챔피언 차지하겠다"

라이엇 게임즈 제공.
[MSC] 젠지전 주역 '360' 바이자하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오늘 경기를 MVP 뽑는다면 나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오늘 경기를 MVP 뽑는다면 나다."

미드 시즌 컵 젠지와 4강서 1, 2세트 MVP인 POG를 거머쥔 '360' 바이자하오는 승리를 기뻐하면서 펀플러스와 맞붙는 결승전 각오를 불태웠다.

TES는 3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와 상하이 LPL아레나에서 열린 ‘2020 미드 시즌 컵(이하 MSC)’ 젠지와 4강전서 3-0 승리를 거뒀다. '369' 바이자하오는 1, 2세트 MVP인 POG를 받아내면서 팀 완승을 견인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응한 '369' 바이자하오는 "3-0은 절대 예상 못했다. 최선을 다했던 것이 통한 것 같다. 사실 전날 누가 시드를 받을 지 몰라 젠지전을 충분히 준비를 하지는 못했다"면서 결승 진출을 기뻐했다.

덧붙여 '369'는 "젠지가 깜짝 픽을 준비했을 거라는 예상을 못했다. 루시안을 상대했을 때는 라인전이 힘들어도 내가 감당하겠다라고 팀원들과 이야기했다. 오늘 팀 MVP는 내가 아닐까 한다. 누구도 나에게 칭찬해주지 않았다(웃음)"라고 이날 경기 뒷 이야기까지 전했다.

마지막으로 '369'는 "우리가 LPL 내전에서 승리해 MSC 챔피언을 차지하겠다"라고 결승에 임하는 각오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30 23:0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