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김향기x류현경x염혜란, 주연 캐스팅 확정..오늘(25일) 크랭크인 [공식]

'아이' 김향기x류현경x염혜란, 주연 캐스팅...
[OSEN=하수정 기자] 영화 '아이'(가제)가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5월 25일(월) 크랭크인...


[OSEN=하수정 기자] 영화 '아이'(가제)가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5월 25일(월) 크랭크인 했다.

충무로를 이끌어갈 차세대 배우 김향기와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류현경, 탄탄한 연기 내공의 베테랑 배우 염혜란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아이'(가제)가 25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아이'(각본감독 김현탁,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엠씨엠씨, 공동제작 ㈜무비락)는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 종료 청년 아영이 생후 6개월 아이를 홀로 키우는 영채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시작되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증인', '우아한 거짓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입증한 김향기가 '아이'에서 보호 종료 청년으로 아동학과 졸업을 앞둔 대학생 아영 역을 맡았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향기는 보육원 퇴소 이후, 우연히 영채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자신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아영 역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영화 '기도하는 남자', 드라마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열연을 펼쳐온 독보적인 개성의 배우 류현경이 6개월 된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미혼모 영채 역을 연기한다. 장르 불문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의 실력파 배우 류현경은 베이비시터 아영을 만나 고단한 삶 속에서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영채의 모습으로 깊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렇듯, '아이'를 통해 봄처럼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이야기를 선사할 김향기와 류현경의 새로운 연기 호흡과 시너지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영채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동료 미자 역은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증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등에서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온 배우 염혜란이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영화 '아이'는 '동구 밖' '기형아' 등 단편영화를 통해 현실을 그린 듯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아 온 김현탁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690만 관객을 동원한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라진 밤'의 제작사 ㈜엠씨엠씨와 '청년경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증인' 등 다수의 흥행작을 제작한 ㈜무비락이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하여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 영화 '아이'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프레인TPC, 에이스팩토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5 08:5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