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참여..얼굴만큼 맘도 예뻐(ft.고양이) [★SHOT!]

신소율,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참여..얼굴만큼...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신소율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신소율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신소율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냥이 딱지와 함께 #hadnroof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handroof 캠페인은 부지 계약이 끝난 김포 아지네마을의 상황을 알리기 위해 시작되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아지네마을이 안전하게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캠페인과 펀딩에 관심을 가져주세요”라며 “사설 유기동물 보호소의 재정자립을 돕는 예비 사회적 기업 '파뮬러스'에서 캠페인 게시물 1건 당 100원씩 기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그는 양손 검지손가락을 모은 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는 집 모양을 표현한 걸로 풀이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한 신소율은 tvN '응답하라 1997' 모유정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 영화 '나의 PS 파트너', '상의원', '검사외전', 드라마 '미세스캅', '그래, 그런 거야', '흑기사’, ‘키스 먼저 할까요’ 등에 나왔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4 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