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레전드 커버 영상 공개..유재하+스티비원더 '소름 열창' [★SHOT!]

빅뱅 태양, 레전드 커버 영상...
[OSEN=박소영 기자] 빅뱅 태양이 레전드 커버 영상을 남겼다.


[OSEN=박소영 기자] 빅뱅 태양이 레전드 커버 영상을 남겼다.

태양은 24일 자신의 SNS에 “유재하는 케이팝 역사상 가장 중요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그래서 나는 항상 이 노래를 커버하고 싶었다. 다른 노래도 또 다른 내 영웅이 불렀다. 두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린다”는 영문 메시지를 남겼다.

함께 올린 영상에서 태양은 피아노 반주에 맞춰 마이크 앞에 서서 열창하고 있다. 두 곡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불렀는데 고 유재하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과 스티비 원더의 ‘리본 인 더 스카이’다.

태양의 역대급 커버 영상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빅뱅의 컴백을 바라는 팬들이라 태양의 깜짝 선물이 더욱 반갑고 고마운 셈이다.

태양은 2006년 빅뱅으로 데뷔 후 솔로 가수로서도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나만 바라봐' '웨딩드레스' '링가 링가' '눈, 코, 입' 'WAKE ME UP' 등 다수의 곡을 히트 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8월에는 '태양이 지지 않는 밤'을 의미하는 정규 3집 'WHITE NIGHT'를 발표했다. 태양은 이 앨범 발매와 함께 솔로 월드 투어를 진행했고, 이듬해 민효린과 결혼 후 입대, 지난해 11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4 22:1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