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라이브' 동방신기, 日 데뷔 15주년 소감 "축하 많이 받아..여러분 덕분" [V라이브]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24 15: 50

그룹 동방신기가 일본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24일 네이버 V라이브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통해 동방신기의 'TVXQ! – Beyond the T(동방신기 – 비욘드 더 티)'가 생중계됐다. 
올해로 일본에 데뷔한 지 15주년이 된 동방신기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무대를 구성했다. 일본 발표곡 'ANDROID' 'Trigger' '明日は来るから(아스와 쿠루카라)' 등 무대를 준비한 것.

동방신기는 팬덤을 상징하는 펄 레드 색상의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두 사람은 'ANDROID', 'Trigger'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두 곡의 무대를 마친 뒤, 유노윤호는 팬들에게 "4월에 예정된 일본 공연이 보류됐다. 그래서 일본 팬들도 많이 아쉬웠을 거 같아서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길 바라면서 준비해봤다"고 밝혔다.
최강창민은 일본어로 "비록 떨어져 있지만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여러분과 이렇게 연결될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시대"라고 말했다. 유노윤호 역시 일본어로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았지 않나. 정말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전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