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서은광, 진또배기 열창하며 이찬원에 듀엣 제안
OSEN 전미용 기자
발행 2020.05.23 23: 28

서은광이 이찬원에게 듀엣을 제안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찬원에게 듀엣을 제안하는 서은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비투비 멤버 서은광은 '이기자'를 외치며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고 트로트 열풍의 핵심 이찬원이 등장해 '진또배기'를 맛깔나게 불렀다. 서은광은 "전참시가 인기가 많다. 많이 봤다"고 전했다. 이에 전현무가 "어떤 편을 봤냐"고 물었고 서은광은 당황하며 "많이 봤는데"라며 웃었다. 

이어 "전참시, 나혼자 산다'에 나오는 게 꿈이 었다"며 기뻐했고 고정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원하냐고 물었다. 이에 망설임 없이 "전참시 이기자"를 큰 소리로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병재는 "얼마 전 전역한 광희를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찬원은 "단독 예능 출연은 처음이다"라며 "처음이라 감격스러운 게 아니라 이영자, 전현무, 양세형, 유병재.. 고정 멤버들 이름을 말하며 함께 해서 영광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폴킴 편을 봤다며 달콤하게 폴킴의 노래를 불렀고 옆에서 듣던 서은광이 호흡을 더해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서은광 역시 이찬원이 나온다고 해서 찬또배기를 불러 박수를 받았고 이찬원에게 듀엣을 제안했다. 이찬원은 웃으며 알겠다고 화답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