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측, 자택 무단 침입 피해 호소.."담 넘어 문앞까지 들어와" [전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23 21: 08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자택 침입 피해를 호소했다.
김동완의 소속사 Office DH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작년 여름부터 김동완님의 집으로 찾아오는 한 사람이 있다"며 "그 사람에게 직접 회유도 해보고, 경찰에 신고도 해서 한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그 사람이 오늘은 아예 담을 넘어서 문 앞까지 들어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는 담 밖에서 있었지만 오늘은 담을 넘었기 때문에 이는 명백한 무단 침입"이라며 "그동안 수시로 찾아온 이 사람을 혹시라도 아는 분이 계신다면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않도록 만류를 부탁드리겠다"고 경고했다.

김동완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soul1014@osen.co.kr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자택은 김동완님의 개인적인 공간이고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아도 되는 온전한 쉼터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곳이다. 절대 아티스트의 자택으로 찾아가는 행동은 하지 않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렁스’를 통해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다음은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ffice DH입니다.
여러 차례 공지를 통해 부탁을 드렸음에도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다시 한번 안내해드립니다.
작년 여름부터 김동완님의 집으로 찾아오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직접 회유도 해보고, 경찰에 신고도 해서 한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그 사람이 오늘은 아예 담을 넘어서 문 앞까지 들어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담 밖에서 있었지만 오늘은 담을 넘었기 때문에 이는 명백한 무단 침입입니다.
그동안 수시로 찾아온 이 사람을 혹시라도 아는 분이 계신다면 다시는 이런 행동을 하지 않도록 만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자택은 김동완님의 개인적인 공간이고 타인에게 방해받지 않아도 되는 온전한 쉼터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곳입니다.
절대 아티스트의 자택으로 찾아가는 행동은 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