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신승훈, 순한맛→매운맛 발라드 '꿀팁' 전격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5.23 11: 07

전설 신승훈이 '집사부일체'에 떴다.
24일(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쪽집게’ 발라드 레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승훈은 음치도 ‘꿀음색’ 발라더로 만들어줄 꿀팁을 대공개했다. 이날 사부는 ‘애잔’, ‘애틋’, ‘애절’, ‘처절’로 이루어지는 발라드 4단계와 단계별 팁을 전수하면서 ‘헤어진 지 3년 정도 된 아픔’이라는 애잔 단계부터 ‘매운맛 최상’ 처절 단계까지 단계별 황금 공식이 소개된다.

SBS 제공

사부가 알려준 공식대로 각자 노래를 불러본 멤버들은 즉각적으로 나타난 효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양세형은 “노래 얌생이를 배운 느낌”이라고 감탄했다.
한편, 사부는 발라드 레슨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멤버에게 자신과 듀엣할 기회를 주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멤버들은 가창력과 열정을 뿜어내며 불꽃 경쟁을 펼쳤는데, ‘발라드神’ 신승훈 사부와 듀엣을 하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민 가수’ 신승훈의 특급 레슨과 ‘사부 pick’ 듀엣 파트너는 24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