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 28일 새 싱글 'TELL YA!' 발매..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식케이, 28일 새 싱글 'TELL YA!'...
[OSEN=지민경 기자] 식케이(Sik-K)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OSEN=지민경 기자] 식케이(Sik-K)가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식케이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 싱글 'TELL Y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색의 강렬한 배경과 함께 'TELL YA!'라는 앨범명과 '2020.05.28 6PM'이라는 발매 시점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선글라스를 낀 남성와 묘한 표한 표정을 짓는 여성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 영상 말미에는 남성이 어디론가 향하며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ELL YA!'는 지난 3월 발표한 EP 앨범 'Officially OG(오피셜리 오지)' 이후 2개월 만의 신보로, 식케이는 감미로운 팝코드로 현재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을 완성했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공허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한편 식케이의 새 싱글 'TELL YA!'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3 09:3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