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이밴드 원위, 첫 정규 'ONE' 유닛 포토 공개.."소년미+훈훈 비주얼"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23 09: 08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의 유닛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용훈과 동명은 시크함과 우수에 찬 눈빛이 교차되는 반전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빨간 컨버터블 차량에 기댄 멤버 강현, 키아, 하린은 여심을 자극하는 싱그러운 분위기로 설렘을 유발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원위는 훈훈한 비주얼은 기본, 풋풋한 소년미와 남성적인 매력이 오가는 다채로운 감성을 뽐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첫 정규앨범 'ONE'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6일, 원위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원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자작곡 수록은 물론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한층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과 서용배의 곡으로, 멤버 키아 역시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의 무한 성장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을 첫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