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바다요' 주상욱→유수빈, 예능 접수한 어부 4인방 '정규 편성' 갈까

'주문 바다요' 주상욱→유수빈, 예능 접수한 어부...


[OSEN=연휘선 기자] '주문 바다요'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5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가 배우 4인방의 케미,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짠내 나는 바다 낚시와 힐링 토크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주문 바다요'는 본 방송 때 마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 주문바다요, 출연진, 촬영지 등을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회차를 거듭할수록 환상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어(漁)벤져스의 활약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첫 예능 고정 출연인 양경원, 유수빈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이다. 주상욱도 수준급 낚시, 요리 실력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믿고 보는 주상욱’이라는 수식어까지 생겼다고.

또한 어부 4인방의 짠내 나는 바다 낚시가 정규 편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상황. 어부 4인방과, 시청자들의 염원대로 ‘주문 바다요’가 정규 편성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5일 방송되는 ‘주문 바다요’에서는 연예계 대표 썸남, 썸녀 유민상, 김하영 커플과 이상준, 오나미 커플이 마지막 손님으로 등장한다. 두 커플의 묘한 핑크빛 분위기에 어부 4인방도 적극적으로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2 17:1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