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데뷔 후 2년, 멤버 모두 여유 생겼다" [화보]

(여자)아이들 미연X슈화 "데뷔 후 2년, 멤버...
[OSEN=지민경 기자] 얼마 전 데뷔 2주년을 맞은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슈화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OSEN=지민경 기자] 얼마 전 데뷔 2주년을 맞은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슈화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무대 위에서의 몽환적인 모습 혹은 예능에서의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자신들의 관계를 ‘톰과 제리’로 칭하며, 세심하고 눈치가 빠른 슈화와 다르게 미연은 둔한 편이라는 설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데뷔 후 2년 사이의 변화에 대해서는 입을 모아 멤버 모두 여유가 생긴 것 같다고 답했다. 확실히 이전보다 부담을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는 말로 2년차의 프로의식을 드러냈다.

또 팀으로서 가지는 목표나 바람을 묻는 질문에는 미연은 추상적이고 먼 얘기보다 가까운 목표를 세우고 6명이 하고 싶은 걸 잘하는 것이 (여자)아이들의 바람이라고 전했다. 슈화는 미연의 말에 동의하며 '(여자)아이들,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팬들의 말을 덧붙였다.


좋은 케미를 보여주는 (여자)아이들 미연과 슈화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2 10: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