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K.R.Y.,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슈퍼주니어 K.R.Y., 새 앨범 트랙리스트...
[OSEN=이승훈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OSEN=이승훈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오늘(22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 (Way to Busan)’, ‘너에게로 (The Way Back to You)’, ‘할 수 없는 일 (I Can’t)’, ‘기대 (Home)’,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등 총 6 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편곡과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녹여, 슈퍼주니어-K.R.Y.의 진한 감성 보컬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지금까지 늘 같은 곳에서 함께 자리를 지켜준 팬들을 회상하는 의미도 담아, 오랜 시간 슈퍼주니어-K.R.Y.의 앨범을 기다린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COOL’(쿨)과 ‘PURE’(퓨어) 2종으로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Label SJ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2 10: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