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타이틀곡 '적월' 두 번째 티저 공개..치명+섹시 퍼포먼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5.22 09: 21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2일(오늘) 자정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IM WOO SEOK (김우석) ‘적월 (赤月) (Red Moon)’ Teaser Ⅱ’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우석은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가죽 점프수트로 거친 매력을 발산한 김우석은 이어진 이미지 컷을 통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반전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우석의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등장하는 ‘See the red moon on tonight’라는 가사가 김우석의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1일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이후 공개된 ‘K’, ‘W’, ‘S’ 오피셜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 치명적인 섹시함부터 청순함,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 김우석이 이날 공개된 두 번째 티저를 통해 퍼포먼스와 타이틀곡 일부를 공개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5일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하는 김우석은 같은 날 오후 8시 ‘1ST DESIRE [GREED]’ 발매 기념 스페셜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우석의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TOP MEDI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