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밴드' 원위, 첫 정규앨범 "ONE"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전곡 작사작곡[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5.22 09: 17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감각적 매력을 겸비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시크한 눈빛과 표정으로 한층 짙어진 감성을 드러냈다. 특히, 각자 포지션 악기와 함께 수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원위만의 부드럽지만 강인한 반전 매력을 드러내 실력파 신예 밴드의 무한한 성장을 예고한다.

이처럼 원위는 다각적인 소년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에 이어 티저 영상을 공개, 꽃미남 보이밴드 원위의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오는 26일, 원위는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원위는 그동안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까지 모든 음악적 작업에 참여,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신인답지 않은 그들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정규앨범 "ONE"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실력파 밴드로서의 무한 가능성을 입증한다.
한편, 원위의 첫 정규앨범 "ONE"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