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오늘(22일) ‘뮤직뱅크’ 출격…‘넵넵’ 컴백 무대[공식]

유빈, 오늘(22일) ‘뮤직뱅크’ 출격…‘넵넵’...
[OSEN=김은애 기자] 가수 유빈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OSEN=김은애 기자] 가수 유빈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유빈은 22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넵넵(ME TIME)’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레트로힙 콘셉트로 키치한 매력이 발산하는 컴백 무대를 꾸며내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유빈은 ‘뮤직뱅크’에서 어떤 개성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넵넵(ME TIME)’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고 구간마다 장르적인 다양성이 엿보여,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된 이지리스닝 힙합곡이다.

더불어 유빈은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홀로서기에 도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새 둥지인 르엔터테인먼트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이 시작하며 올 한해 가수로서 ‘열일’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빈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늘(2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핫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2 07:3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