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김희재x신청자 꽁냥꽁냥한 모습에 임영웅 "둘이 나가" 폭소

'사랑의 콜센타' 김희재x신청자 꽁냥꽁냥한 모습에...
[OSEN=전미용 기자] 임영웅이 질투했다.


[OSEN=전미용 기자] 임영웅이 질투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김희재와 신청자의 꽁냥대는 모습에 질투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남에 사는 김은희 신청자와 연결됐다. 신청자는 누굴 선택할 거냐라는 말에 "힌트로 말하겠다. 그분은 강아지와 레몬에이드를 좋아한다. 그분을 만난다면 보라색 머리띠를 하고 주황색 옷을 입고 가겠다"고 전했고. 그때 보라색과 주황색 입은 김호중과 김희재가 무대위로 나왔다.

김성주는 이니셜로 말해달라고 부탁했고 신청자는 KHJ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김희재, 김호중은 "이것도 난데"라며 기대했고 김성주는 "아이러니하게 두 사람이 이니셜도 같다"며 놀라워했고 이내 김희재를 선택했고 김호중이 좌절했다.

신청자는 김희재에게 "희재 오빠. 혹시 블루투스 꼈어요? 당신과 제 마음이 연결된 것 같아서요."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재는 "맨날 왜 같은 티만 있냐. 프리티만 입잖냐"라고 화답했고 임영웅은 "둘이 나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청자는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신청했고 두 사람의 꽁냥거리는 모습에 이찬원은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네"라고 말해 폭소케했다.김희재는 간드러진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고 Top6는 "너무 잘 부르는데"라며 100점을 예상했고 예상대로 100점을 맞아 환호했다.

신청자는 자장가 녹음 서비스 대신 가전제품을 선택했고 무선 청소기를 뽑았다.이에 100점을 맞은 김희재도 청소기를 획득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5-21 22:5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